언론에서 본 웬떡

뒤로가기
제목

농수축산신문 - [2020 라이스쇼]웬떡마을영농조합법인, 맛·건강·간편성 모두 잡은 ‘연잎밥’ 맛보세요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0-09-21 17:06:06

조회 3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


 

웬떡마을영농조합법인은 최근 맛은 물론 건강과 간편성까지 두루 갖춘 ‘연잎밥’ 등의 제품을 소개했다.

웬떡마을영농조합법인은 ‘천년의 떡집 만들기’라는 사명 아래 현대인이 식사대용으로 손쉽게 소비할 수 있는 떡·밥·빵류 등의 제품을 공급하는 쌀가공식품업체이다.

웬떡마을영농조합법인의 주력제품으로는 연잎밥과 오곡찰밥 등이 있다. 연잎밥은 현대인의 요구에 맞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균형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현재 한살림과 마켓컬리 등의 유통채널을 통해 공급되고 있다. 오곡찰밥의 경우 유기농찹쌀과 붉은팥, 검은팥, 기장수수 등을 2회씩 쪄서 만들어지며,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해 상자 째 데울 수 있어 찜솥이나 보온밥통에 넣어 뒀다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.


 

 


이밖에도 웬떡마을영농조합법인은 전통가마솥을 활용해 만드는 ‘약밥’과 찹쌀 등을 사용해 만드는 ‘쇠머리찰떡’ 등의 제품도 공급하고 있다.

이러한 웬떡마을영농조합법인의 제품은 다음달 15~1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'2020 쌀가공식품산업대전(RICE SHOW 2020)에서 만나볼 수 있다.

출처 : 농수축산신문(http://www.aflnews.co.kr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